전반 3주는 영어 선생님께서 직접 ESOL 수업을 지도하며 말하기, 듣기, 쓰기, 문법 등을 공부하며 현지 학교 정규수업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수요일 오후에는 논술에 대한 응용력 및 변별력을 높이기 위해 영어 작문을 중심으로 Essay 수업을 받게 되며 3주간의 수업 내용을 토대로 각자 3분간 영어로 발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오후 액티비티는 페리오 승선, 영화관람, 크리켓, 터치 럭비, 볼링, 암벽등반, 수영 등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통해 한국에서 경험하지 못한 뉴질랜드 문화를 체험하고 영어로 말해 보면서 자신이 배운 영어를 직접 활용해 보고 실용적인 영어를 구사해 보는 코스이며 인기도가 매우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전반 3주 수료 후에는 연수학교에 공식 입학하여 학년 및 연령에 따라 1-3명씩 반에 배정되어 현지인 학생들과 함께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예체능 과목 등을 함께 공부하며 정규수업을 체험해 보는 Schooling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에서 배운 영어가 과연 영어권 국가의 정규 학교에서 잘 활용되는지를 자신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장차 유학 또는 국제학교, 외고, 과학고 입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현지 적응을 사전에 점검해보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주 5일 온 종일 학교생활을 하고 주말에는 관광을 하면서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맛보게 되며 1박2일 수학여행을 다녀옵니다.

     
  1주 차
다양한 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식물원, 화산 폭발로 생성된 사화산 언덕인 에덴동산을 현장 학습하며 모래사장과 파릇파릇한 잔디가 돋보이며 아름다운 장면이 연출되는 인조 해변의 Mission Bay를 방문합니다.

또한 각양각색의 장미들을 보호하고 있는 오클랜드 장미공원과 한국전쟁으로 순직한 뉴질랜드 군인들의 넋을 기르기 위해 세워 둔 6.25 참전 용사비를 방문하여 현장 학습합니다.

2주 차
뉴질랜드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인 Takapuna Beach에서 해수욕을 즐기며 뉴질랜드의 여름을 만끽합니다.

3주 차
실내의 Pool & Leisure 센터에서 수영하며 무더운 더위를 시키며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타기를 타면서 하루의 피로를 풀 예정입니다.

4주 차
135종 이상의 각종 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질랜드 최대 동물원인 Auckland Zoo를 방문하여 동물들과 정다운 시간을 갖습니다. 특히 뉴질랜드 희소 조류인 키위 세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백조, 거위, 오리, 갈매기들이 서식하고 있는 아름다운 호수인 Western Springs를 방문하여 현장 학습하고 먹이도 주며 추억이 넘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5주 차
오클랜드 중심부의 퀸 스트리트와 빅토리아 거리의 교차점부터 이어지는 영화관, 시민들의 휴식처인 알 버트 공원을 방문하고 파리의 에펠탑보다 높으며 남태평양에서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스카이 타워에서 오클랜드 시내 전체의 모습을 한눈에 드려다 보며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카페 거리이며 America’s Cup 요트대회가 열렸던 Viaduct Harbour를 방문하며 오클랜드 수산시장인 Fish Market도 다녀올 예정입니다.

6주 차
1박 2일 로토루아 수학여행 
뉴질랜드 최고의 관광지역이며 미네랄 온천지역인 로토루아를 관광합니다.

부글부글 끊어 오르는 진흙과 간헐천을 현장 학습하고 전통 마오리 민속공연을 관람하며 뉴질랜드 대표 동물인 알파카를 만나보고 양 몰이 쇼, 양털깍기 쇼 등을 보면서 매우 흥미롭고 추억의 시간을 갖습니다.

로토루아 호수, Government Garden, 레드우드 수목원 등도 방문할 예정이며 또한 Aquatic Centre에서 수영을 하면서 하루를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