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는 영어를 말하는 국가이고 영어를 가르치는데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표준 영국 영어에 가깝다. 명성이 높은 자연 환경 덕분에 뉴질랜드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나라를 방문하고 여행하면서 영어를 배우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뉴질랜드의 영어 연수학생들을 위한 교육 수준은 상당히 높고 국제적으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대부분의 뉴질랜드에서 영어 연수를 수료한 학생들은 외국의 대학 입학 및 취직이 용이하다.

코스는 일반영어 과정, 국제 통신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과정, 중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에 입학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진학 준비 과정, IELTS, TOEFL 및 Cambridge 시험 준비 과정, 호텔, 관광, 비서 및 영어교사 자격 취득을 위한 특수 과정 등 단기 영어연수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과정들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우수한 수준의 교육을 즐기면서 동시에 뉴질랜드의 독특한 특징들을 경험 할 수 있는 럭비, 스키, 승마, 골프 그리고 산악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기회를 선택 할 수 있다.

뉴질랜드에는 50여 개의 사립 영어 연수원과 대부분의 종합대학과 전문대학이 캠퍼스 내에 영어 연수 기관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영어 연수원들이 뉴질랜드 교육 심사 평가 위원회(NZQA)에 등록이 되어 있어서 높은 수준의 수업이 유지된다.

친절한 강사 그리고 학급 당 적은 학생 수(보통 12명 미만)를 유지하며 대부분의 영어 연수원들은 어학 실습실, 학생 휴게실, 비디오 및 도서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연수 비용은 주 25시간을 기준으로 사설 어학원은 월 NZ$ 1,400, 대학 부설 어학원은 월 NZ$ 1,600정도이다.
 
  1. 부끄러워하지 말고 영어를 자신 있게 말하라
2. 현지인 친구를 많이 사귀어라
3. 한국말을 하지 마라
4. 현지인 홈스테이시 손님이라 생각 말고 현지가정의 식구가 되어라
5. 스스로 독립심을 키워라
6. 현지 문화체험에 적극 동참하라
7. 뉴질랜드 생활습관에 따르라
8. 한국의 친구 및 부모님을 잊어라
9. 방송 및 TV뉴스를 꾸준히 시청하라
10. 귀국 후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라